> Home > 레이저종합센타 > 옴니룩스라이트(omnilux Light)
 
 
● 옴니룩스 라이트(OmniLux Light)란?

 
미국의 FDA(식품의약품안전청)의 인가를 받은 옴니룩스라이트(Omnilux Light)는, 통증과 침습적인 치료 없이 중등도의 염증성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옴니룩스 라이트(Omnilux Light)에서는 유해자외선을 제거한 순수한 가시광선을 방출하여 여드름을 일으키는 세균을 주위 조직의 손상 없이 제거해 줍니다.

 

● 치료기전

 

옴니룩스 라이트(Omnilux Light)는 1700개 이상의 diode를 이용하여 균일한 에너지의 408nm 파장의 푸른빛을 발산하게 됩니다. 모낭 속에 살면서 여드름의 발생에 관여하는 세균인 P. acnes는 이 푸른빛을 가장 잘 흡수하는데, 푸른빛이 세균에 흡수된 후에는 결국 세균이 죽게 되고 따라서 염증반응이 없어지면서 여드름 병변이 좋아지게 됩니다.

  • Blue Light : 여드름

  • Red Light : 피부재생, 콜라겐형성, 피부탄력

 

● 시술방법

 

옴니룩스 라이트(Omnilux Light)로 1회 치료 하는데는 20분 밖에 소요되지 않습니다. 침대나 의자에 편히 눕거나 앉아서 빛만 쪼이시면 됩니다.

치료 도중에는 약간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으나 전혀 아프지는 않기 때문에 매우 쉽고 안전한 치료법입니다

 

● 시술횟수

 

옴니룩스 라이트(Omnilux Light)로 1주일에 2회씩 4주, 즉 8회를 치료하게 되면 다른 치료 없이도 대부분의 염증성 여드름 병변은 깨끗하게 사라집니다.

사람마다 병변의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적절한 치료 스케쥴을 조정해 드릴 것입니다.

최선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각자의 치료 스케쥴에 따라 빠짐없이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 시술장점

  여드름의 치료방법 중에서 가장 최근에 개발된 기술입니다.
짧은 기간 치료해도 많은 호전을 볼 수 있습니다.
부작용이 있을 수 있는 먹거나 바르는 약 없이도 여드름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치료 중에 통증이 전혀 없으며, 부작용 또한 전혀 없습니다.

 

투데이 : 31 , 전체 : 519561